Unreal에는 이미지 시퀀스를 재생하는 기능이 있고, 동일한 해상도의 영상보다 무겁게 작동한다.
때문에 적절한 옵션 설정이 매우 중요하다.
프로젝트 세팅의 IMG 미디어에는 메모리를 얼만큼 활용하는지 세팅할 수 있다. 값을 조절해가며 프로파일링 해보면 IMG Media player의 CPU 사용량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.
대부분의 경우 이미지를 불러오는 명령에 cpu가 대기를 타면서 사용량이 높아진다. 위 옵션으로 메모리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해결 된다.
이후 패키징하면 문제가 발생한다.
동일한 옵션이지만 메모리 사용량에 차이가 난다. 옵션 적용이 안되는 듯 보인다.
프로젝트 세팅→프로젝트→패키징→바이너리 환경 설정 만들기 옵션을 체크하면 해결된다.
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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