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수하게 c++코드로 사용하는 방법. FTableRowBase를 상속받는 구조체 생성. 해당 구조체에는 함수를 (아마도)생성할 수 없다.(생성자 제외)
FCustomDataTable.h (.cpp필요 없음)
//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.
#pragma once
#include "CoreMinimal.h"
#include "Engine/DataTable.h"
#include "CustomDataTable.generated.h"
USTRUCT(BlueprintType)
struct FCustomDataTable : public FTableRowBase
{
GENERATED_BODY()
public:
FCustomDataTable() : MainText(""), SubText(""), Time(0.0f) {}
UPROPERTY(EditAnywhere, BlueprintReadWrite, Category = "Data")
FString MainText;
UPROPERTY(EditAnywhere, BlueprintReadWrite, Category = "Data")
FString SubText;
UPROPERTY(EditAnywhere, BlueprintReadWrite, Category = "Data")
float Time;
};
(DataTable을 사용하고 싶은 곳의).cpp
#include "CustomDataTable.h"
FString file;
FString path = FString(TEXT("C:/Users/user/Desktop/new.csv"));
FFileHelper::LoadFileToString(file, *path);
UDataTable* ad = NewObject<UDataTable>();
ad->RowStruct = FCustomDataTable::StaticStruct(); // ※이부분이 필수.
//GEngine->AddOnScreenDebugMessage(-1, 10, FColor::Black, file);
auto a = ad->CreateTableFromCSVString(file);//에러 항목 리턴
GEngine->AddOnScreenDebugMessage(-1, 10, FColor::Purple, ad->GetTableAsString());
※해당 부분이 아래 사진의 행 타입을 선택하는 부분.
'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4, UE5] ImageWrapper. 이미지 파일 동적 로드 (0) | 2023.01.24 |
---|---|
[UE4] windows.h include 방법 (0) | 2023.01.23 |
[UE4] ListView ScrollBar 커스터마이징 (0) | 2022.12.27 |
[UE4] 계층 구조에서 부모 찾기(feat. outer) (0) | 2022.12.27 |
[UE4] Unreal 4 에서의 Camera System (0) | 2022.12.18 |
댓글